으뜸의료기소개
사훈 및 경영이념
으뜸의료기뉴스
회사연혁
본사약도
국내체험관 안내
해외체험관 안내
체험관 모집안내
행사겔러리
 
 

 

 

 

 
 
 
1. 무료 체험식 마케팅
 
'무료체험실'식마케팅은최근 ON-Line, OFF-Line을 막론하고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판매기법의 하나입니다. 판매자는 고객(End User)을 상품에 쉽게 접근시킴으로써 상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고객은 구매부담을 갖지 않고 충분한 시간을 두고서 상품이 내 몸에 맞는지, 치료효과는 있는지 확인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매우 긍정적인 마케팅 기법입니다. 그래서 으뜸의료기 무료체험관는 매일 300∼600명의 고객들이 드나들고 계신 것입니다.
2. 중자본 투입으로 고수익 보장
 
'소자본 투입으로 대박이 터진다?' 안 될 말입니다. 사업에도 '질량불변의 법칙'이 엄연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우리 으뜸의료기의 수드림 사업은 '소자본으로 큰 돈을 번다' 고 떠벌리지 않겠습니다. 대신 중자본을 input 하고 최상의 output 이 가능하다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상을 위해선 사업자의 노력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아울러 '고객을 극진히 모시는' 노력과 '의학공부'를 게을리 하실 분들은 죄송하지만 저희사업을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두 가지 다 가능한 분은 도전하십시오. 반드시 성공으로 가는 바른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3. 신장세 보이는 의료기 산업
 
최근 들어 언론 매체들이 가장 비중 있게 보도하는 부분을 들라면 바로 '건강'입니다.
지난 99년말 국내 의료기 총 생산량이 6천 8백 70억원으로 전년대비 무려 60%증가한 것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같은 해 국내 산업 총 생산액 (GDP)이 8.9%증가한 것에 비교해보면 엄청난 기록입니다. 의료기 산업이 날로 신장되고, 호황을 맞고 있음을 증빙해 주는 자료입니다. 새로 창업을 하면서 통닭집이나, PC방을 쳐다볼 이유가 없습니다. 품위 있고, 의미있고, 수익 있는 의료기 사업이 최고입니다.
4. 실버산업의 창대한 미래성, 또 사업성
 
오는 2020년이 되면 우리 나라 65세 이상 인구가 6백89만9천명에 달해 노령화 지수가 76.5%에 이를 것이라는 정부의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같은 예상을 확인이라도 하듯 노인 의료비가 5년내 3배로 급증하고 있다는 보도가 엊그제 신문지상을 메웠습니다. 대개 장사를 하려면 사람들은 첫째,먹는 장사를 권하고 그 다음으로 아이들(ANGEL)또는 노인들(SILVER)관련 사업을 하라고 권합니다. 그래서그런지 먹는 장사는 이미 골목골목 포화상태가 됐습니다. 누구든 앞치마 두르고 냄비 솥만 갖추면 할 수 있는 것이 음식장사이다보니 좌우전후상하가 경쟁상대들입니다. 엔젤사업, 아직은 좋습니다. 그런데, 이 문제 한번 짚어보죠. 엔젤과 실버산업이 꼭 같이 출발한다면 끝까지 살아남아서 이기는 사업이 무엇일까요? 바로 실버산업입니다. 아이는 먹고살 만하면 줄어듭니다. 그러면 엔젤산업도 따라서 줄어듭니다. 아이가 크고 늙으면 자연히 실버 쪽으로 갑니다. 아이보다는 실버쪽 생명이 길 수밖에 없습니다. Silver 관련사업을 해야하는 확실한 이유입니다. 우리 사업의 주 고객 70%이상은 65세 이상이십니다.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수드림의료기기♥♡♡